안녕하세요. 상품 담당자입니다.
우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 드리며,
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.
우선 고객센터 연결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명절연휴 전 지정휴무일로 8일부터 고객센터 연결이 불가했던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수선 문의하신 상품이 어떤 상품이며, 어느 위치 어느 정도인지 확인이 되어야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구매하신 백화점 매장에 문의하셔도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며,
백화점 매장 또한 상품의 상태가 확인되어야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보다 정확한 답변을 원하시면,
품질케어라벨에 있는 상품명 혹은 간단한 상품의 설명과 함께
구매하신 백화점 매장
본사 고객센터 02-2627-5030
공홈 문의글
상기 문의처를 이용 부탁드리며
답변과 동시에 상품을 회수 후 수선 가능여부와 수선 방법을 다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차후 추가적으로 문의사항이 생기시면 상품Q&A에 접수해 주세요.
상세히 답변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.
문의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.
[ Original Message ]
구매한지 일년도 안되었는데 찢어졌어요전화 몇번이나했는데 받지도 않고 버릴까 고민되는데 혹시 수선될까요? 10센치
정도 찢어졌어여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